강소라 나이 키

반응형

강소라 나이 키 안재홍 해치지않아 영화 정보

 

 

1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 입니다.
2016년 배우 현빈과 교제하여 약 1년간 사귄 뒤 결별하였는데요.
아직도 강소라 연관검색어에는 현빈 결별 얘기가 있더라구요.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등이 출연한 영화 해치지않아 입니다.
작년 강소라 배우가 출연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는데요.

 

 

 

이번 영화 해치지않아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그동안 파파로티, 써니, 4교시 추리영역 등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4교시 추리영역 영화로 데뷔하였고
써니 하춘화 역할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강소라 인데요.
드라마에 더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강소라 나이는 1990년생으로 현재 31세입니다.
2월 18일 생일로 빠른생일이며 박신혜와 생일이 같은데요.
강소라 키는 168CM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강소라 입니다.

 

 

강소라 배우는 영화 해치지않아 홍보를 위해 런닝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하였죠.
게스트들은 레이스 시작 전, 사전 미션을 받아 곳곳에
흩어져있는 멤버들을 찾아 나섰는데요.
예능에 좀처럼 출연하지 않는 4명의 배우들은 초반에 모두 어색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영하 11도를 밑도는 한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예능 신생아' 강소라 배우입니다.
오직 승부만을 생각하는 승부사의 기질을 드러내면서도
다른 멤버를 속이자는 런닝맨 멤버의 권유에 거짓말을 하다가
표정이나 말로 모두 탄로나버려 예능 초보의 신선한 매력과 열정을 뿜어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영화 해치지않아에서 동산파크의 터줏대감 수의사 소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영화 해치지않아는 HUN의 웹툰인 해치지않아 만화가 원작입니다.
망하기 직전의 동물원에 야심 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위장 근무를 하게 된 직원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희극영화입니다.

 

 

 

 

 

 

강소라는 그 중 사자로 변신하는데요.
강소라는 사자는 다른 동물들과 다르게 사족보행을 하는 동물이라
몸을 일으키면 티가 나서 은폐, 엄폐하는 캐릭터였다고 밝혔습니다.
사람으로서 탈을 쓰는 걸 불편해하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강소라는 집에 강아지를 기르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하려고 했고 수의사 분들 인터뷰를 참고했다고 합니다.
찾을 수 있는 소스는 많이 찾아봤다고 하네요.
영화 해치지않아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강소라는 화장실 가는 문제가 힘들었어서 사람 연기할 때가
신체적으로는 편했고 정신적으로는 동물 연기할 때가 편했다고 합니다.
만화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한 적이 있는 강소라인데요.
만화가, 무협소설 작가를 꿈꾸기도 했었다네요.

 

 

 

연출을 배우고 싶어 연극영화과(2008년 동국대)에 진학했던 강소라 입니다.
부모님은 반대하시다가 살 빼면 연극영화 전공을 허락하겠다고 했고
강소라는 그래서 20㎏이나 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뚱뚱하다고 연기학원에서 받아주지 않았고 혼자 알아서 입시를 준비했었다네요.

 

 

 

강소라 과거 사진을 찾아보면 상당히 통통 혹은 뚱뚱한 모습이긴 합니다.
강소라는 무리한 절식을 하거나 독한 약을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였는데요.
몸매도 좋고 그래서 강소라 다이어트 강소라 식단이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강소라는 규칙적인 세 끼 식사를 하고, 폭식은 절대 하지 않았다네요.
채소류와 단백질 위주로 건강한 음식을 먹었으며 야식은 절대 금지였다네요.
강소라는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으며
산책하는 습관을 들이고, 운동으로는 발레를 했다네요.

 

 

 

 

 

 

 

전 영화 써니를 통해 강소라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호감이 되었던데 2014년 MAMA입니다.
당시 3만원대 파란 시스루 드레스를 입었던 강소라 입니다.
그때 정말 강소라가 좋아졌어요.

 

 

 

아래는 강소라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everamess_/
강소라는 윌엔터테인먼트와 풀럼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으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었는데요.
현재는 풀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이특과 가상커플로 출연했던 강소라 입니다.
그동안 택시, 동물농장 등에 출연하긴 했었습니다.
허각 뮤직비디오 죽고 싶단 말 밖에, Hello에도 출연했었는데요.

 

 

 


강소라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변혁의 사랑, 미생,
닥터 이방인, 못난이 주의보, 드림하이2, 맨도롱 또똣, 닥터 챔프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알려진 강소라 입니다
강소라 연기력도 좋은데 앞으로도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영화 해치지않아 예고편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윰댕 아들  (0) 2020.01.07
타우린 걸그룹 유준상  (0) 2020.01.05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인물관계도  (0) 2020.01.05
전철우 이혼 아내  (0) 2020.01.03
이일민 이동준 아들  (0) 2020.01.0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